[게임] 귀멸의 칼날 게임 아홉주의 전설 플레이하기(네이버카페 추천)
일본에 다녀오느라고 한동안 블로그를 못 썼었다. 남들 가는 시간 피하려고 2월 20일쯤부터 갔다 왔는데 하필 그때가 천황 생일이었나? 아무튼 그랬다. 요즘 뭐 삼일절 연휴에 한국인들 미어터졌다 그러는데 타이밍은 얼추 잘 맞춘 것 같다. 일본 간 얘기는 나중에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다. ㅎ
아무튼 오늘도 아홉주의 전설 리뷰다. 요즘 그냥 이거에 빠져있다. 대충 느낀 점 몇 개만 적어보겠다.
1. 룰렛과 고급룰렛
룰렛 컨텐츠가 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좋은 듯하다. 몇 번 돌리면 확정적으로 보상을 주기도 하고, 룰렛 위에 럭키포인트가 70이 되면 최종보상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 (다만 일반룰렛 같은 경우에는 15회 돌리는데 12개가 들지만, vip를 달아야 가능한 걸로 알고 있다. 현질 안 해서 하나하나 돌리는 건 고역이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현질을 유도했다.) 일반 룰렛 돌리는 건 가끔 상점에 골드로 수급이 가능해서 뜰 때마다 구매하는 편이다. 골드로 SR급 영웅을 확정적으로 수급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또 종종 장비도 주니까 애용하는 편이다. 그리고 가끔씩 고급룰렛 최종보상에 SSR급이 뜨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럭키포인트가 60이 되었을 때 10뽑을 모아놓고 최종보상이 원하는 게 나올 때까지 존버할 예정이다. 물론 고급룰렛권은 구하기 매우 어렵고, 상점에서 600 다이아를 주고 사거나 무한성에서 500 다이아로 사기도 한다. 아직 최종보상으로 나온 녀석으로는 루이랑 젠이츠혼수밖에 없긴 하지만 새로운 ssr을 발견한다면 또 알려주러 오겠다.
2. 역시나 짝퉁 게임
저번에 아카자가 나왔는데 왜 뽑기 확률에 아카자가 없지? 하는 궁금증에 뭔가 내가 불법다운로드를 한 건가 싶어서 구글플레이에 들어가 봤다. 근데 이게 웬걸? 이상한 게임이 되어있었다. 나 사기당한 건가 싶었지만 놀랍게도 저 게임이 내가 하는 그 게임이었다. 아마 대놓고 베끼기에 뭔가 법적으로 문제가 생길까 봐 저렇게 했나 보다.
아무튼 아카자는 현질을 통해서만 구할 수 있었다. 알아보니 이 게임은 중국이 원조인 것 같았고 중국서버에는 온갖 캐릭터가 다 나와있는 것 같았다. 굣코나 각성한 탄지로 뿐만 아니라 SSR보다 높은 등급도 존재하는 것 같았다. 다만 한국서버에는 그런 캐릭터와 컨텐츠들을 하나하나 공개하는 듯했다. 최근에는 이구로 오바나이(사주)가 공개된 것처럼 말이다. (이번에는 시나즈가와 사네미(풍주)가 나온다고 한다.) 어떤 네이버 카페에서 그런 얘기들을 들을 수가 있었다. 그래서 나중에 되면 SSR은 다 약하고 더 좋은 캐릭터가 많이 나온다고 했다. 그래서 길게 보는 사람들은 어떤 뽑기권을 매번 사서 보관해 두라고 했다. 2500 다이아 주고 5개 살 수 있는 그 뽑기권.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링크를 공유해 줄 테니 확인해 보시길. 유저에게 많이 도움 될 것이다. 요즘 영웅 순위도 알 수 있을 것이다.
https://naver.me/GUt7KFm6
3. 현질했다. ㅋ
종족 뽑기권 가보면 뽑을 때마다 포인트를 주는데, 1000포인트나 2000포인트를 모으면 5성 확정을 준다고 한다. 근데 조건이 vip5다;; 보기 좋은 떡이지만 먹지는 못하는 떡이다. vip5 정도 되려면 한 10만 원은 써야 할 거다. 아무튼 현질 안 하면 그만인데 문제는 자꾸 모집에 알림이 떠있다. 아니 뽑지도 못하는데 알림은 뜨니까 거슬린다. 그래서 vip5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고 일단 가벼운 현질(레벨 어느 정도 도달하면 보상 주는 패스 같은 거) 하나 했다. vip는 3에 머물렀지만, 뽑기 한 50장 정도 수급해서 다 돌려봤더니...
진짜 말도 안 되게 떴다. 평소 눈곱만큼도 볼 수 없었던 텐겐도 나오고 요즘 가장 핫하다는 기유도 나왔다. 이번 기회에 무한성 상점에서 기유도 뽑고 해서 9성인가 만들었다. 아무튼 현질 하니까 그 순간에는 잘 주는 것 같더니 요즘은 다시 SR만 뜬다.. 내가 이 게임 첫 번째 게시글에다가 50뽑에 한번 정도 SSR 뜬다고 했는데 요즘은 거의 100뽑은 되는 것 같다.. 뜨더라도 그놈의 우로코다키만 엄청 뜬다 ㅋㅋ
4. 마무리
아무튼 그래서 요즘은 확률 낮은 혈귀들이나 좋은 캐 모으기보다는 내가 키울 수 있는 애들이나 열심히 키우는 중이다. 쿄주로 염주는 사실 이 게임세계관 중에 약캐라고 하니 가능하면 얼른 기유로 갈아타려고 하는 중이다. 기유도 딜러 기유가 있고 탱커 기유가 있으니 잘 구분하시길. 엄청 현질을 할 생각이 없는 유저들이라면 즐겁게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모으는 재미로 하면 좋을 것 같다. : )